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혈병

by 세상이야기25 2023. 6. 23.

백혈병

백혈병
백혈병

목차

내용

공격적인 형태의 급성 림프구성 백혈병에서 살아남은 9살 소년이 어린 남동생을 맞이했습니다.

우스터 출신의 오스카 색셀비 리는 2년 이상 무암 상태였습니다.

그의 어머니 올리비아 색셀비는 6월 14일에 가족이 제이콥 색셀비 리를 맞이했다고 소셜 미디어에 발표했습니다.

색셀비 양은 오스카에 대해 말하면서 "동생이 더 이상 우러러볼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아름다운 가정 출산을 했습니다...색셀비 씨는 BBC 헤리포드와 우스터에서 "물 속에서 태어난 마법과 마법 같은 경험"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오스카는] 그의 보폭으로 그것을 받아들였고, 그는 매우 사랑스럽고 자상합니다... 그것은 그의 소원 중 하나였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오스카의 여행은 수천 명의 사람들에 의해 이어졌고 그의 치료를 돕기 위해 70만 파운드 이상이 모금되었습니다.

색셀비 씨는 "그는 정말로 형 역할을 잘 수행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암 치료를 받고 있는 오스카상
이미지 소스, 패밀리
이미지 캡션,
오스카는 싱가포르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색셀비 씨는 제이콥이 귀에 결함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서 제이콥이 태어난 이후로 혼란스러웠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정말로 삶이 우리 가족에게 충분히 던져졌다고 믿었고 우리를 위해 카드에 다른 어떤 것도 있을 수 없었습니다,"라고 그녀는 페이스북 그룹인 오스카를 위한 손에 손을 잡았습니다.

색셀비 씨는 가족들이 "아직 어느 정도까지 우리 말을 들을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지만, 버밍엄 어린이집에 대한 그의 언급은 거쳤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우리 가족은 이제 완성되었습니다."라고 말하며 글을 마쳤습니다.

2023.06.23 - [분류 전체보기] - 사과